티스토리 뷰

stm32cubeide 1.10.0 버전입니다.

 

zip파일을 만들어 놓아서 백업을 해놨는데

새로 다시 열면 원래 파일로 연결돼서 계속 원래 파일이 변경이 됐다. 난 이걸 디폴트로 저장해 두고 싶은데 말이다.

온갖 방법을 시도 끝에 그냥 인터넷 검색을 열심히 더 할 걸 그랬다.. 생각했다.

 
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isHttpsRedirect=true&blogId=junjun1971&logNo=220799425182 

 

STM32 강좌#2 - System workbench(eclipse)로 기존 project 불러오기

System workbench(Eclipse) 를 처음 접했을때 가장 난감한것이 메뉴에 Project->Open project 가 다...

blog.naver.com

이 분 덕에 내가 손쉽게 새 파일을 만들어 원래 파일을 손상시키지 않을 수 있었따.ㅎㅎ

 

새폴더를 만들고

1. 새폴더를 원하는 곳에 만든다(영어로 파일을 만들어야 함)

 

2. ide를 실행하고 만든 파일 주소로 launch

 

3. 저 위에 노란색으로 표시한 file을 누른다.

4. file -> import -> General -> Existing Projects into Workspace

5. 내가 복사하고 싶은 파일을 찾는다. 난 freertos_new파일을 복사하고 싶었다.

그중에서 밑에 .metadata말고 밑 친구를 해주자

6. finish를 누르면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는데 첫번째 박스 체크 해제하고 두번째꺼 살려야 원본이 살아있엉요,,,

 

information center를 끄면 파일이 만들어져 있다.

끄기

이건 단지 화면 어떻게 보실? 이었다... 화가 나

댓글